Samsung 삼성 지펠 유러피언스타일 RS82J60007T Guide D’Installation Rapide

Page de 2
 
제품문의
 
1588-3366
사용 전에 꼭 알아두세요.
냉장실 홈바
 냉장실 홈바는 음료수 및 식료품의 간이 저장고입니다.
⇢ 자주 꺼내 마시는 음료수 등을 넣으시고 쉽게 변질될 수 있는 식품 등은 가능한 보관하지 마세요.
⇢ 냉장실 홈바를 열면 냉장실 램프가 켜집니다. 닫을 때는 “딸깍” 소리가 나야 닫힌 상태입니다.
문단속 기능
 냉장고문이 열려있어도 경보음이 안 나요!
⇢  문이 15° 이상 열린 채 2분 이상 지속되면 매분 10초간 경보음이 울립니다.
  가스가 샐 때는 냉장고나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시고 즉시 환기시키세요.
이 냉장고는 냉매로 환경 친화성 천연 가스인 이소부탄(R-600a)을 사용하였습니다. 
소량이기는하나 가연성 가스이므로 냉장고를 운반, 설치 및 사용 중에 심한 손상으로 가스가 샐 경우에 
불꽃이 튀면 화재, 폭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문간격
(냉동실과 냉장실문 사이 간격)
 조절방법
 냉장실문 우측 상단에 있는 나사로 조절하세요.
1. 냉장실문 상단의 힌지 커버를 제거하세요.
2. 4 mm 육각 렌치(“ㄱ”자 공구, 별도 구매)로 간격을 조절하세요.
3. 렌치로 볼트를 시계 반대방향이나 시계 방향으로 돌려가며 냉동실과 냉장실의 문 간격차를 맞추어 주세요.
탈취기능
  솔라 파워 탈취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냄새 제거기능이 저하되었을 때는 
2년에 한 번, 햇볕에 24시간 정도 말린 후 사용하세요.
냉동/냉장실 온도 버튼
  잠금이 설정된 경우에는 [잠금/풀림]버튼을 3초 이상 눌러 잠금 아이콘(   )이 
 사라진 후 온도를 조절하세요.
 초기 설정된 온도는 냉동실은 -19 ℃ 혹은 -20 ℃, 냉장실은 2 ℃입니다.
⇢ 냉동실 온도는 -17 ℃부터 -23 ℃까지, 냉장실 온도는 0 ℃에서 5 ℃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급속냉동(   )은 냉동실의 음식물 및 얼음을 빠른 시간 내에 얼릴 때 사용하세요.
⇢ 급속냉동 기능을 사용하려면, [냉동실]버튼을 눌러 급속냉동 아이콘(   )이 켜지도록 해야합니다.
⇢  급속냉동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며, 급속냉동이 종료되면 -19 ℃ 혹은 -20 ℃로 동작하므로 
 필요시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참맛실 [급속냉장]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식품을 참맛실 안에서 빨리 냉각시키는 기능입니다.
⇢  상온의 맥주 1~3병을 1시간 내에 시원하게 해줍니다.
⇢  [급속냉장] 기능이 끝나면 자동으로 [냉장](   ) 기능으로 바뀌며, 중간에 이 기능을 끝내고 싶은 경우에는 
 [참맛실] 혹은 [급속냉장]버튼을 한번 더 누르세요.
참맛실 [해동]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냉기를 공급하여 냉동식품을 녹여주는데, 해동시간은 길지만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녹여주는 기능입니다.
⇢  [참맛실]버튼으로 해동을 원하는 시간(5시간-5H, 10시간-10H)을 선택하여 작동합니다.
⇢ [해동] 기능이 끝나면 자동으로 [냉장](   ) 기능으로 설정되어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디지털 온도 표시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문높이 조절방법
  냉동/냉장실문 하단의 너트로 조절하세요.
1.  조절이 필요한 쪽의 문을 열고 스패너로 너트[a]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절할만큼 풀어주세요.(처음 조절할 때는 낮은 쪽 문을 조절하세요)
2.  스패너로 너트[b]를 반시계 혹은 시계 방향으로 돌려 높이차를 조절하세요.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문이 높아지고,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낮아집니다.
3.  문높이를 맞춘 후 스패너로 너트[a]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단단히 조여주세요.
b
a
▶  식품을 보관하지 않은 상태에서 높이를 조절하고 사용하면 식품을 보관하였을 때 
 그 하중에 의해 높이차가 다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는 위의 조절 방법으로 다시 조정해 주세요.
▶  과도하게 높이면 문을 여닫을 때 상당 힌지 덮개에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할 식품과 참맛실의 설정이 다르게 보관되면 식품이 
 얼거나 변질될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전원이 꺼진 후 켜졌을 때는 참맛실기능이 
 [냉장]으로 초기화되므로, 기존 설정과 다를 경우 반드시 
 확인하세요.
참맛실 [육류숙성]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숙성 기술로 육류의 육질을 향상시켜 풍미를 좋게 합니다.
⇢  3 ℃에서 숙성을 빠르게하되, 주기적으로 -1 ℃로 설정되어 육질을 연하게 하고 풍미를 개선하면서 
 미생물의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조건에서 맛을 향상시키는 기술입니다.
⇢ 3 ℃에서 10시간, -1 ℃에서 2시간을 4일간 반복하여 숙성시킨 후 유지하는 기술입니다.
참맛실 [참맛해동]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냉기를 공급하여 냉동식품을 녹여주는데, 해동시간은 길지만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녹여주는 기능입니다.
⇢ [참맛해동]버튼을 누르면 4시간이 설정되고, 한번 더 누를 때마다 4 → 6 → 10 → 12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참맛해동]기능이 끝나면 자동으로 [김치/식혜] 기능으로 설정되어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DA68-02499B-05.indd   1
2013-07-22     1:3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