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RH83H8010WZB Guide D’Installation Rapide

Page de 2
 
제품문의
 
1588-3366
사용 전에 꼭 알아두세요.
냉장실 홈바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냉장실 홈바는 음료수 및 식료품의 간이 저장고입니다.
⇢ 자주 꺼내 마시는 음료수 등을 넣으시고 쉽게 변질될 수 있는 식품 등은 가능한 보관하지 마세요.
⇢ 냉장실 홈바를 열면 냉장실 램프가 켜집니다. 닫을 때는 “딸깍” 소리가 나야 닫힌 상태입니다.
문단속 기능
 냉장고문이 열려있어도 경보음이 안 나요!
⇢  문이 15° 이상 열린 채 2분 이상 지속되면 매분 10초간 경보음이 울립니다.
  가스가 샐 때는 냉장고나 전원 플러그를 만지지 마시고 즉시 환기시키세요.
▶  
이 냉장고는 냉매로 환경 친화성 천연 가스인 이소부탄(R-600a)을 사용하였습니다. 
 소량이기는하나 가연성 가스이므로 냉장고를 운반, 설치 및 사용 중에 심한 손상으로 가스가 샐 경우에 
 불꽃이 튀면 화재, 폭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문간격
(냉동실과 냉장실문 사이 간격)
 조절방법
 냉장실문 우측 상단에 있는 나사로 조절하세요.
1. 냉장실문 상단의 힌지 커버를 제거하세요.
2. 4mm 육각 렌치(“ㄱ”자 공구, 별도 구매)로 간격을 조절하세요.
3. 렌치로 볼트를 시계 반대방향이나 시계 방향으로 돌려가며 냉동실과 냉장실의 문 간격차를 맞추어 주세요.
문높이 조절방법
  냉동/냉장실문 하단의 너트로 조절하세요.
1.  조절이 필요한 쪽의 문을 열고 스패너로 너트[a]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절할만큼 풀어주세요.(처음 조절할 때는 낮은 쪽 문을 조절하세요)
2.  스패너로 너트[b]를 반시계 혹은 시계 방향으로 돌려 높이차를 조절하세요.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문이 높아지고,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낮아집니다.
3.  문높이를 맞춘 후 스패너로 너트[a]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단단히 조여주세요.
탈취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솔라 파워 탈취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냄새 제거기능이 저하되었을 때는 
2년에 한 번, 햇볕에 24시간 정도 말린 후 사용하세요.
b
a
디지털 온도 표시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냉동/냉장실 온도 버튼
  잠금이 설정된 경우에는 [잠금/풀림]버튼을 3초 이상 눌러 풀림 아이콘(   )이 
 나타난 후 또는 잠금 아이콘이 사라진 후 온도조절 하세요.
 초기 설정된 온도는 냉동실은 -20 ℃ 또는 -19 ℃, 냉장실은 2 ℃입니다.
⇢ 냉동실 온도는 -17 ℃부터 -23 ℃까지, 냉장실 온도는 0 ℃에서 5 ℃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급속냉동은 냉동실의 음식물 및 얼음을 빠른 시간 내에 얼릴 때 사용하세요.
⇢ 급속냉동 기능을 사용하려면, [냉동실]버튼을 눌러 ‘급속냉동’ 아이콘이 켜지도록 해야합니다.
⇢  급속냉동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며, 급속냉동이 종료되면 -20 ℃ 또는 -19 ℃로 동작하므로
 
 필요시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3단계참맛실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3단계참맛실 기능을 설정하실 때는 [3단계참맛실]버튼을 3초 이상 눌러 "띠리링" 소리를 
 확인한 후 설정하세요.
⇢  급속냉장, 냉장(냉장실 설정 온도와 동일), 해동 5시간, 해동 10시간의 네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에코’란?
주위 환경, 사용패턴, 냉장고의 운전 상태에 따라 
냉장고 내/외부에 있는 센서가 식품의 신선함은 
더욱 높이고 전기료까지 절감해주는 기술입니다.
‘살균청정기+’란?
‘이온살균청정기+’로써, 냉장실 내의 부유균 등을 
제거해 줍니다.
▶  식품을 보관하지 않은 상태에서 높이를 조절하고 사용하면 식품을 보관하였을 때 
 그 하중에 의해 높이차가 다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는 위의 조절 방법으로 다시 조정해 주세요.
▶  과도하게 높이면 문을 여닫을 때 상당 힌지 덮개에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할 식품과 참맛실/3단계참맛실의 설정이 다르게 보관되면 식품이 얼거나 
 변질될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전원이 꺼진 후 켜졌을 때는 참맛실/3단계 참맛실 기능이 [냉장]으로  
 초기화되므로, 기존 설정과 다를 경우 반드시 확인하세요.
참맛실 [육류숙성] 기능 
(해당 모델만 참조하세요.)
 숙성 기술로 육류의 육질을 향상시켜 풍미를 좋게 합니다.
⇢  3 ℃에서 숙성을 빠르게하되, 주기적으로 -1 ℃로 설정되어 육질을 연하게 하고 풍미를 개선하면서 
 미생물의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조건에서 맛을 향상시키는 기술입니다.
⇢ 3 ℃에서 10시간, -1 ℃에서 2시간을 4일간 반복하여 숙성시킨 후 유지하는 기술입니다.
DA68-02499A-17